• 픽업이란
  • FAQ
  • 공지
  • 약관

29

픽업 데이터 방법론 기반 성과 책임제도 및 커머스 제휴 모델 오픈

2019.10.16.

인플루언서와 브랜드가 함께 만드는 No. 1 브랜디드 컨텐츠 마켓플레이스, 픽업 PicUP 입니다. 

 

픽업은 고도화된 자체 마케팅 퍼포먼스 분석 플랫폼으로 전환 중심의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왔습니다. 픽업은 최근 인플루언서 기반 브랜디드 컨텐츠 마케팅으로  ROAS 1,000%의 성공사례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픽업 만의 데이터 방법론을 기반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 ROAS = 매출 / 비용 * 100(%) 

 

 

1. 데이터 방법론 기반 성과 책임제도 

 

픽업은 인플루언서가 직접 제시한 가격을 기준으로 브랜드가 의사결정할 수 있는 데이터를 지원하며 성과를 지원했습니다. 픽업은 이제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지원 뿐만 아니라, 브랜드 담당자가 좀 더 안전한 프로젝트를 운영 할 수 있도록 상호 협의한 캠페인별 KPI에 대해 픽업이 보장하는 제도를 운영합니다.

 

2. 데이터 방법론 기반 커머스 제휴모델 오픈

 

픽업은 브랜드, 인플루언서, 플랫폼이 수익을 쉐어하는 방식이 아니라, 픽업이 100% 혹은 픽업과 브랜드가 각각 50%의 광고 비용을 실제로 부담하고 매출 당 수익을 쉐어하는 커머스 제휴 모델을 오픈합니다. 해당 방식은 브랜드와 픽업의 제품에 대한 상호 검토와 협의를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픽업은 최근 2개의 브랜드와 커머스 제휴모델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 한 브랜드의 경우 제품 기획 및 개발에까지 함께 참여하여 성공사례를 공동 개발 중에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에 늘 함께 해주는 픽업 동료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픽업은 성장이 많이 필요한 플랫폼입니다.

앞으로도 픽업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2019. 7. 29

주식회사 픽업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