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픽업이란
  • FAQ
  • 공지
  • 약관

35

픽업, 첫 자체 브랜드 콜드브루 '지훈이의 덫' 공식런칭 (보도자료 전문)

2020.04.09.

안녕하세요. 브랜디드 컨텐츠 AD Tech 플랫폼 픽업입니다.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픽업의 첫 자체 브랜드 달콤 쌉싸름한 콜드브루 "지훈이의 덫"이 지난 25일 연합뉴스(= https://picup.kr/s/?p=5c63TLu), 매일경제 뉴스를 통해 공개하며 공식 런칭했습니다. 

 

아래 내용은 미디어에 픽업 측이 전달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면, 좀더 자세한 제품 기획 방향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픽업, 크레이저커피그룹 그리고 "지훈이의 덧"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지훈이의 덫" 구매 링크 바로가기

https://picup.kr/s/?p=4ShFMdJ



- 아래 -

  

픽업X크레이저커피그룹 감성 콜드브루 “지훈이의 덫” 런칭 

초도물량 완판. 4월 현대백화점 판매 예정

 

커피 콘텐츠 전문 스타트업 크레이저커피그룹(대표 전기홍)과 브랜디드 콘텐츠 전문 AD Tech(애드테크)플랫폼 픽업(대표 문용희)이 공동 개발한 콜드브루 커피 ‘지훈이의 덫’을 자체 브랜드로 출시했다. 

 

지훈이의 덫은 대한민국 25~30세 남성의 이름 중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지훈’이와, 더치를 ‘덫’으로 줄여 모티브를 얻은 명칭이다. 달콤 쌉싸름한 커피 맛 뿐만 아니라, 20~30대 여성들의 기억 속에 한 번쯤은 자리 잡고 있을 이름인 ‘지훈’이를 기억하며, 연애 감성 스토리 콘텐츠를 제품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지훈이의 덫은 무균 상태의 클린룸에서 2차 살균과정과 추출 후 48시간 동안의 균 검사 과정을 통해 안전하게 생산하였다. 클린룸은 공기 중의 먼지 입자, 온도, 습도가 자동으로 조절 및 관리되는 실내 공간을 의미한다.

 

지훈이의 덫의 제조, 유통을 맡은 크레이저커피그룹은 2013년부터 자체 커피제조공장을 보유하여 설립한 회사로, 현재 약 20여 개의 전국 가맹점 매장과 매월 약 600여 개의 카페 및 커피 이용 시설에 로스팅 원두를 납품하는 커피 전문 기업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2016년에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라떼 아트 부문 대상을 배출하기도 했다.

 

상품기획 및 마케팅을 전담하는 픽업(Picup)은 2017년 설립하여 현대자동차, LG전자, 헬로네이처 등을 주요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는 애드테크 플랫폼 회사로, 그동안 인플루언서를 통해 제작한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의 전환 데이터와 고객 반응 데이터를 분석하여 해당 제품을 기획 및 개발하였다. 

 

크레이저커피의 전기홍 대표는 “커피 시장의 발전을 위해, 커피의 개성과 브랜드를 살릴 수 있는 커피 콘텐츠가 풍부해져야 한다”며 지훈이의 덫 출시 이유를 밝혔고, 픽업 문용희 대표는 “지훈이의 덫, 첫 자체 브랜드 상품 런칭을 시작으로 e-커머스 사업 확장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할 것”임을 밝혔다. 

 

지훈이의 덫은 오는 크레이저커피 전국 직영/가맹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4월 이후 일부 현대백화점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끝>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