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픽업이란
  • FAQ
  • 공지
  • 약관

6

[기사] 문용희 대표 인터뷰, “인플루언서 마케팅, ‘픽업’으로 좁고 깊게”

2018.12.17.

<픽업에 대한 서비스 소개 관련, 픽업 문용희 대표의 인터뷰 기사>

 

“OO는 사랑입니다”라고 말하는 연예인 모델의 멘트보다 “OO 써봤는데 대박!”이라고 말하는 친구의 한 마디가 더 설득력 있게 다가오는 요즘이다. 소셜미디어 시대엔 누구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나누며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잠재 인플루언서’인 셈이다.

이런 가운데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매칭시켜 교류하는 온라인 마켓이 나왔다. 대중적 스타성 보다는 특정 카테고리 내에서 실질적인 힘을 발휘하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통해 마케팅하는 애드테크(AD Tech) 플랫폼 ‘픽업(Pic Up)’이다. 오픈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문용희 대표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이 후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234 

 

[출처: 더피알]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