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픽업이란
  • FAQ
  • 공지
  • 약관

13

구매한 컨텐츠를 인플루언서가 포스팅 하지 않아요.

2017.10.03.

컨텐츠를 구매한 상태에서 인플루언서가 지속적으로 자신의 채널에 포스팅 하지 않은 경우, 거래를 취소하시거나 서비스 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의 인플루언서는 빠르고 성실하게 거래에 임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 만일 인플루언서가 어떠한 대응이나 안내 없이 브랜드의 취소를 거절할 경우, 서비스 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인플루언서가 픽업 고객센터와도 24시간 이상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거래가 임의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인플루언서 연락두절은 명백한 패널티 부과 사유로써, 인플루언서는 일정 기간 사이트 이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