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픽업이란
  • FAQ
  • 공지
  • 약관

29

인플루언서가 구매취소에 이의제기를 신청했습니다.

2017.10.03.

합의에 의한 취소가 아닌 경우, 거래 당사자는 고객센터로 분쟁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거래가 확정 된 이후에 브랜드가 일방적으로 거래를 취소할 경우, 인플루언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 인플루언서의 이의제기에 문제가 있을 경우 서비스 문의를 통하여 관련 증빙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인플루언서의 합의 내용과 다르게 브랜드가 일방적으로 거래를 취소할 경우 비용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