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픽업이란
  • FAQ
  • 공지
  • 약관

13

안전한 거래를 위해 픽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제도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2017.10.03.

픽업은 서비스 이용약관에 의거, 안전한 거래 환경을 조성하고 이용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사이트 이용제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한 항목 요약] 

 

A. 연락두절 

1. 안전한 거래를 위해 별도의 고지 없이 지속적으로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2. 구매 처리 지연(미처리) 및 불만족 

 

B. 직거래 관련 

1. 직거래를 유도하는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 

2. 직거래 제안을 수락하여 실제로 직거래를 진행하는 경우 

3. 타 회원으로부터 직거래를 유도한 것에 대한 신고가 접수되는 경우 

4. 실제 직거래 내역이 적발되는 경우 

 

C. 거래 중 분쟁 

1. 거래 상대방과 합의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주문/거래를 취소하는 경우 

2. 명확한 사유 없이 합의된 가격 이외의 추가 결제를 요구하는 경우 

3. 컨텐츠 포스팅 후 특별한 사유 없이 포스팅을 수정하거나 삭제한 경우 

4. 브랜드의 컨텐츠 삭제 요청에 응하지 않는 경우 

5. 특별한 사유 없이 발송이나 주문의 완료를 미룰 경우 

6. 기타 상호 신뢰에 어긋나는 행위를 하는 경우 

 

D. 이용규정 위반 

1. 사행성 및 불법 메시지(게시글)를 발송할 경우 

2. 홍보 및 광고성 메시지(게시글)를 발송할 경우 

3. 욕설,협박,악의적 비방 메시지(게시글)를 발송할 경우 

4. 의료 바이럴 마케팅,사행성 정보 공유,저작권에 위반되는 법에 저촉되는 제재대상 서비스 등록 및 캠페인 집행이 적발되는 경우 

5. 저작권을 위반할 경우 

6. 기타 거래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쳐 사이트 운영에 불편을 초래하는 행위가 적발될 경우, 픽업에서 운영하는 모든 시스템에 대한 부정 사용 사례가 발생할 경우 

 

E. 사기성 판매 

1. 타인의 SNS 계정을 활용하여 컨텐츠를 판매하는 경우  

2. 실제 캠페인의 내용이 캠페인 정보에 기재된 내용과 다를 경우 

 

 ※ 사안에 따라 이용 제한 없이 경고만을 진행하거나 조치 단계를 변경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