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픽업이란
  • FAQ
  • 공지
  • 약관

5

계정이 제한되었어요.

2017.10.03.

픽업은 신뢰성 있는 거래 시스템 정착을 위해 안전 거래 정책 / 패널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계정의 이용이 제한된 상태라면 픽업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리며, 확인 절차를 거쳐 서비스 재이용 가능 여부와 정지 사유에 대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 중 다음과 같은 사유 발생 시 경고 및 계정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대한민국법령에 위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 픽업 서비스 이용약관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 고객 간의 마찰이나 서비스 불만족 신고가 누적 되었을 경우 

● 픽업의 판단 하에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다고 결정한 경우 

● 늦은 컨텐츠 업로드, 잦은 연락 두절 등 원활한 거래를 방해하는 경우 

● 지속적으로 홍보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 등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