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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을 신청하였는데 메일이 안 옵니다.

2017.10.03.

고객센터에서는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와 발급된 임시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픽업은 해외 서버를 사용 중으로, 국내 포털사 메일 계정의 경우 보안 설정에 따라 발송된 메일이 스팸 처리되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거나, 픽업 메일 주소(help@picup.kr)가 수신 차단 메일로 등록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문의]로 문의해 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재발송 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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