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용어사전

12

픽업 PicUP의 UI/UX는 어떤 차별점이 있나요?

2017.10.08.

픽업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페이스북 플랫폼 경계 없이 브랜드가 원하는 인플루언서와 인플루언서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서로 연결되어 교류하며 상품처럼 컨텐츠를 판매하고 구매하며 서로의 가치를 만들어내는 브랜드-인플루언서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사용자의 사용성 증가를 위해 자발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는 '사용자 경험'을 목적으로 사용자의 태도(Attitude), 행동(Behavior), 환경(Context)을 고려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1. 픽업은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하여 PC 뿐 만 아니라 모바일 에서도  픽업의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양방향으로 구현하였습니다.

 

2. 브랜드의 경우 마케터의 업무환경을 고려하여 PC 화면을 중심으로 최적화 되어 성과 분석 및 캠페인 생성/관리 등을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 하였습니다.

 

 3. 인플루언서의 경우 모바일 중심의 일상 생활 환경을 고려하여 컨텐츠 참여, 제안, 판매 등이 좀 더 쉽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모바일 중심으로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서비스이기에 독창성을 갖되,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한 보편성을 갖는 UI/UX 디자인을 목적으로 하였습니다.

 

마치 게임처럼!!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