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용어사전

19

유튜브 오가닉 100만 조회수의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 영상 사례 확보

2018.01.22.

픽업에게도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 영상 들 중에, 유튜브 오가닉 100만 조회수를 달성한 단일 영상이 생겼습니다 ^^

아울러 전체 프로젝트가 그룹사 내부의 내부 마케팅 성공사례 발표까지 이어진 점 등. 함께한 브랜드, PR회사, MCN회사 파트너분들, 동료분들 모두 축하드리며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아직은 내실을 다지고, 신뢰를 쌓는게 현 시기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다 보니 초기에 진행되는 프로젝트들이 성공사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고, 이 부분이 최근 성공사례가 자주 나오게 되는 이유가 되는 것 같습니다.

자신이 없는 제안의 경우 솔직히 이야기 드리고 시작하고 있습니다. 많이들 궁금해하셔서 인지 연락도 많이 주시는데요. 문의주신 스타트업 회사들에게는 상대적으로 위험요소가 큰 비용이기에 저희의 부족한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드렸습니다.. 저희의 전부가 아니었다라는 부분은 한 번은 이야기 드리고 싶었습니다 ^^

여전히 다른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들과 바라 보는 방향이 다른 부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공식 오픈 때 저희의 관점을 이야기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픽업 많이 응원해주세요. 고맙습니다 ^^
 

 

 

by Soul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