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용어사전

29

픽업에 대한 인플루언서의 리얼 팩트♡ (서비스 만족도 평가 결과)

2018.07.23.

'PicUP Day(2018.7.31, 서울 창업디딤터)'를 앞두고, 최근 픽업에서 마무리된 3개의 캠페인에 참여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페이스북의 인플루언서 분들에게 비공개로 픽업의 서비스 만족도 설문을 요청하였습니다. 설문을 요청한 총 125명 중 46.4%인  58명이 답변을 진행해주셨고, 설문 결과 중 일부를 공개합니다. 

 

2017년 11월 픽업이 오픈 베타를 통해 공개 되었을 때, 처음 픽업을 사용한 인플루언서 분들이 "컨텐츠 제작 방향성을 왜 제시 해요? 왜 제가 가격을 제시해야 해요?"라고 이야기 하며 픽업이 어렵다라는 피드백을 꽤 많이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아울러 "플랫폼내에서 사전 컨텐츠 협의가 꼭 필요한가요? 바로 올리면 안돼요?"라고 하셨던 분들도 많았고요.

 

8개월이 지난 지금 픽업을 이용하는 인플루언서 분들은 픽업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혹시 높은 만족도 결과에 많이 놀라셨나요?

 

픽업 동료들은 해당 결과를 보고 많이 놀랐고, 함께 많이 기뻤습니다. 그 동안 플랫폼의 다양한 버그도 많이 개선했고, 고도화 하고자 노력했던 것들을 인정 받았다는 기분이었거든요. 

 

 

 

픽업은 기획 당시 부터 컨텐츠 생태계 플랫폼이 되기 위해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모두에게 합리적인 프로세스로 구현하는 것이 목적이었는데요. 

 

아울러 '서비스 이용의 편리성'과 '수익금에 만족'한다는 표현을 해주셔서 픽업 운영에 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픽업을 경험하면 절대 어렵게 느끼지 않으실 거에요!"라고 그 동안 인플루언서 분들에게 많이 이야기 드렸었는데요. 이제 인플루언서 분들도 공감하는 것 맞죠? ^^



작지만 의미 있는 인플루언서 분들의 실제 픽업 서비스 만족 데이타를 여기까지 공개합니다. 좀 더 보완해서 아직은 공개하지 않은 자료도 분석하여, 픽업이 컨텐츠 생태계 플랫폼으로서 한 걸음 한 걸음 성장하는데 단단한 기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픽업은 컨텐츠 생태계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 더 많은 인플루언서 분들에게 성장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아울러 컨텐츠 크리에이터가 좀 더 제대로 된 컨텐츠의 가치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위 인플루언서, 컨텐츠 크리에이터분들에게도 픽업을 많이 알려주세요! 

픽업은 인플루언서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 픽업 PicUP - 인플루언서 회원가입 안내 영상 (1:09)  

 

픽업 많이 응원해주세요!! 고맙습니다.  

  

by Passion

 

PS. 해당 결과는 구글 설문의 결과 데이타를 캡쳐한 내용이며, '가장 만족한 부분'에 대한 질문은 중복 선택 가능 조건입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