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용어사전

39

픽업, 2018 코리아 푸드테크 컨퍼런스 발표 잘 마쳤습니다!

2018.11.30.

2018년 11월 29일 목요일, 픽업은 예정대로 2018 코리아 푸드테크 컨퍼런스 참여를 위해 서울 코엑스로 나섰습니다. 

푸드테크 관련 전문가들이 한데 모이는 이 날의 발표를 위해 차근히 준비해 왔습니다.

들려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많았기 때문일까요? 여러분들 앞에 설 생각을 하니 굉장히 설렜습니다 :)

 

  [많은 분들이 참석한 2018 코리아 푸드테크 컨퍼런스] 

 

픽업은 "퍼포먼스 확보를 위한 인플루언서 기반 푸드 브랜디드 컨텐츠 전략"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올바른 컨텐츠 생태계 플랫폼, 정직한 브랜디드 컨텐츠에 관해,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어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픽업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모여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행복했던 픽업의 발표 시간!]

 

픽업이 그 동안 차근히, 그리고 꾸준히 성장해온 과정을 함께 나눴습니다. 어떤 분은 고개를 끄덕거리기도 하셨고, 어떤 분은 호기심 어린 눈빛을 보내시기도 했어요! 네, 그렇습니다. 픽업은 언제나 진정성 있는 인플루언서의 웰메이드 브랜디드 컨텐츠가 성과를 확보할 것임을 믿고 있고, 이를 증명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실행하는 플랫폼이고자 합니다.

 

시간이 금방 지나가서 조금은 아쉬웠는데요. 발표를 마친 후에도 열화와 같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더 이상 드릴 명함이 없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저희 픽업이 잘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어요!

 

 [귀엽다, 시바...] 

 

컨퍼런스를 마치고 바로 옆에서 진행되는 푸드위크 부스로 이동했습니다. 여기 저기서 풍겨 오는 달콤한 냄새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저도 결국 고구마로 만든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고 말았습니다. (사실 걸어 다니면서 보이는대로 입에 넣었어요^^;)

 

픽업도 여러분들에게, 놓치고 싶지 않은 달콤한 디저트 같은 플랫폼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인플루언서와 브랜드가 함께 만드는 No.1 브랜디드 컨텐츠 마켓 플레이스 픽업'은 오늘도 힘차게 전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by KAS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