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용어사전

46

[컨텐츠마케팅] 브랜디드 컨텐츠는 왜 대세가 됐나?

2019.02.12.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와 브랜드가 함께 만드는 No.1 브랜디드 컨텐츠 마켓플레이스 픽업입니다 :)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입춘이 지나서인지 어디에선가 봄 냄새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킁킁- (아니면 할 수 없음^.^;)

봄이라는 계절이 주는 설렘과 함께 픽업이 또, 새로운 걸 준비해서 가져왔습니다. 모두 설렐 준비 되셨나요?

3, 2, 1...!!!


앞으로 저희 픽업 유튜브 채널에 픽업 대표님이 직접 들려 주시는 컨텐츠 마케팅 이야기가 차근히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마케팅 영역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 마케터가 되고 싶은 마케팅 꿈나무 분들께 전수될 핵꿀팁 놓치지 마세요!!

(저희에게 대표님은 마케팅 고수이신데ㅋㅋ 정작 대표님은 조금 쑥스러워 하셨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어요...^^)

 

첫번째 이야기는 바로, '브랜디드 컨텐츠'는 왜 대세가 됐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저희 픽업이 브랜디드 컨텐츠 마켓플레이스잖아요? 홈페이지 이곳 저곳에 글로는 설명을 해 드렸지만,

단어부터 생소하게 느껴지실 분들껜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서 영상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첫번째 마케팅 이야기 재밌게 즐기셨나요?

이제 '브랜디드 컨텐츠'가 무엇인지, 앞으로 그 영역이 얼마나 더 성장할지에 관한 감이 잡히셨다면

앞으로 들려드릴 이야기도 충분히 이해하고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이처럼 '브랜디드 컨텐츠'는 기업에서 매우 필요로 하고, 또 중요한 마케팅 방안이 되었습니다.

실제 저희 픽업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 많은 브랜드가 좋은 성과로 만족하는 것을 보며

'브랜디드 컨텐츠'의 힘을 계속해서 느끼고 있어요. 앞으로 그 힘이 더욱 커질 거란 예측도 함께요 :)

 

다음에도 여러분들이 흥미로워 하실만한 두번째 마케팅 이야기 들고 올게요!

픽업은 늘 여러분들 곁에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By KAS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