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용어사전

48

[컨텐츠마케팅]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 중에 어떤 선택을 해야할까요?

2019.02.20.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와 브랜드가 함께 만드는 No.1 브랜디드 컨텐츠 마켓플레이스 픽업입니다 :) 

 

지난 첫번째 컨텐츠마케팅 이야기, 어떠셨어요?

마케팅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마 많은 도움이 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

이번 편은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 중에 어떤 선택을 해야할까요?’로 찾아 뵙게 되었어요.

 

브랜드 입장에서 브랜딩을 먼저 할지, 아니면 퍼포먼스 마케팅을 해야 할지 고민이 아마 많으실 거예요.

브랜딩 중심으로 우리 브랜드에 관한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도 중요하고,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단기적인 성과를 높이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늘 고민이 되는 부분임에 틀림 없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세요? 여전히 어려운 질문일 텐데요^^;

이제 조만간 마케팅 경력 20년을 바라보시는 픽업 대표님의 생각은 어떨지 한 번 같이 들어 보시죠!

 

 

결국, 매출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은 어려운 게 당연하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딩을 중심으로 하는 컨텐츠 기반의 마케팅 또한 매우 중요한 것이죠!

이제 컨텐츠 기반으로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지 않으면 안 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픽업이 웰 메이드 브랜디드 컨텐츠를 계속적으로 얘기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는데요,

한 번 만든 컨텐츠는 일부러 손을 대지 않는 이상, 시간이 지나도 계속해서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픽업은 웰 메이드 브랜디드 컨텐츠를 제작하고 그걸 기반으로 하여 퍼포먼스,

즉 결과를 확보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하고자 하는 플랫폼입니다.

실제로 그런 부분을 계속해서 증명해 나가고 있으며 꾸준히 노력하고 있답니다.

 

다음 이 시간에도 여러분들께 도움되는 이야기 들고 오겠습니다.

이번 이야기도 유익하셨다면 좋아요&구독 버튼 꾹! 눌러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By KAS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