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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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업 PicUP 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2017.10.02.
픽업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페이스북 플랫폼 경계 없이 브랜드가 원하는 인플루언서와 인플루언서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서로 연결되어 교류하며 상품처럼 컨텐츠를 판매하고 구매하며 서로의 가치를 만들어내는 브랜드-인플루언서 마켓플레이스입니다.
브랜드는 회원 가입, 캠페인 정보 만들기, 인플루언서 초대하기, 제안 받은 컨텐츠 검토 및 구매하기, 캠페인 성과 확인하기를 통해 인플루언서에게 컨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초대하고, 선택하여, 컨텐츠를 확산한다는 의미를 갖는 픽업(PicUP)은 안전하고 의미 있는 방법으로 사용자의 가치가 연결되는 서비스, 진심을 담은 브랜드 경험이 컨텐츠로 소통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 컨텐츠 생태계의 성장을 고민하고 지원하며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이라는 비전을 갖고 있는 애드테크(AD Tech) 플랫폼입니다.
클로즈 베타 기간 픽업이 다른 플랫폼들과 무엇이 다른가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았습니다. 물론 기능적인 부분들에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픽업이 구현을 준비하기 시작했던때 부터 고려한, 픽업의 방향성에 대한 구체적인 차이점을 알고 계시는 분은 매우 적습니다.
이제 픽업이 AD Tech 플랫폼으로서 다른 플랫폼과 가장 다른 점, 오픈 베타 시점과 맞물려 소개 합니다.
픽업은 '컨텐츠 생태계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M/S 확대를 위해서는 마케팅과 세일즈의 상호 시너지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마케팅을 잘 하려면, 많은 사람에게 좋은 메시지를 전달하여 고객의 인식을 확보해야 합니다.
즉 픽업은 '컨텐츠 생태계 플랫폼'을 지향하며,
- 많은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미디어 플랫폼' 성격 뿐만 아니라,
- 좋은 메시지를 개발 할 수 있는 '컨텐츠 플랫폼'의 역할을 가진
AD Tech 플랫폼입니다.
by S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