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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즈 베타 100일, 픽업 PicUP이 준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사례

2017.10.08.

픽업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페이스북 플랫폼 경계 없이 브랜드가 원하는 인플루언서와 인플루언서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서로 연결되어 교류하며 상품처럼 컨텐츠를 판매하고 구매하며 서로의 가치를 만들어내는 브랜드-인플루언서 마켓플레이스입니다.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전략을 기반으로 구현한 픽업은 100일간의 클로즈 베타 기간 동안 사용자 테스트 및 서비스 개선 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사례를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픽업은 아래 세 가지의 관점으로 성공사례를 먼저 준비하였습니다.

 

1. 누구보다 빠르게! 

 

픽업은 클로즈 베타 기간 임에도 디지털 마케팅으로 유명한 GS칼텍스, 배민찬, 네슬레코리아 등 유명 브랜드와 세일즈 효과를 원하는 중소기업의 신규 런칭 브랜드들과 이미 함께 하고 있습니다. 100일간의 클로즈 베타 기간 동안, 10개의 브랜드 및 16개의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1회성 단기 캠페인 뿐만 아니라 연속성 있는 캠페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2. 누구보다 성과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전략을 기반으로 한 유튜브 영상 바이럴 오가닉 100만 조회수 달성! 영상 확산개념의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하여 유튜브 성공사례를 발굴하였으며, 해당 성과를 통해 검색을 기반으로 한 구매 커뮤니케이션 경로 확보 및 성과를 증명하였습니다. 


3. 누구보다 다르게!

 

뷰티 분야 해당 주제에 특정 영향력을 갖고 있는 아나운서, MC, 기상 캐스터 등 On/Off 영향력의 새로운 인플루언서를 발굴하여 스토리와 경험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를 개발하였으며, 픽업만의 자체 성과지수인 ‘PIC 지수를 통해 해당 인플루언서와 포스팅의 실제 영향력을 수치화하여 새로운 성과 기준을 제시하였습니다.

 

 


픽업의 성공사례들은 픽업과 브랜드 간의 상호 협의를 통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픽업은 브랜드의 자발적인 픽업 플랫폼 활용을 통한 성공사례 개발을 지원드릴 뿐만 아니라, 마케팅 및 세일즈 성과를 원하는 브랜드의 경우 기획 및 실행을 한 번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브랜드의 경우 언제든지 제휴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픽업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사례 개발에 가장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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