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용어사전

9

픽업과의 첫 만남, 인플루언서 초대하기

2017.10.08.

서로 연결되어 교류하며, 컨텐츠의 가치를 만드는 '브랜드-인플루언서 마켓플레이스, 픽업 PicUP' 입니다. 

 

아래는 오픈 베타시에 공개될 브랜드가 '새 캠페인 만들기'를 클릭시 가장 처음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해당 화면에서 캠페인의 성격을 결정하고, 이후 인플루언서를 위한 '캠페인 정보' 입력, 플랫폼별 인플루언서 초대, 결제하기 등을 진행 후 캠페인이 생성되며, 인플루언서에게 초대장이 발송됩니다. (초대장 발송은 픽업의 검수과정 후 진행) 

 

    

  

 

  

위 화면을 기준으로 브랜드가 인플루언서를 초대하는 방법은 크게 다음과 같습니다.

 

1. 픽업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인플루언서에게 캠페인을 공개할 수 있다.


2. 픽업에 가입되어 있는 인플루언서들 중에 성별, 팔로우 수 등 특정 조건에 맞는 대상에게 캠페인을 초대할 수 있다.


3. 제품 배송 여부에 따라 캠페인을 생성할 수 있다.


4. 인플루언서 계약 방식, 컨텐츠 구매 방식에 따라 인플루언서의 캠페인 참여 방식을 결정할 수 있다.


5. 인플루언서에게 캠페인 예산의 공개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6. 픽업에게 캠페인 운영 지원을 요청할 수 있다.


7. 기존에 진행했던 인플루언서 및 협의를 통해 캠페인 참여가 확정된 인플루언서와 비공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8. 기존에 진행된 인플루언서의 참여결과를 중심으로 추가 초대 조건을 결정할 수 있다.

 

픽업은 매우 직관적인 UI/UX로 구현되어 있기에 매우 편리하고 쉽게 캠페인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혹 어렵게 보이는 분이 계시다면, 그리 두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지금 바로 회원 가입 후 캠페인을 생성해보세요!!!


고맙습니다.  

 

PS. 픽업은 브랜드의 자발적인 플랫폼 활용을 통한 성공사례 개발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획 및 운영 등 전반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혹 도움이 필요한 브랜드의 경우 제휴 문의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목록

TOP